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디월트 DCE100N 송풍기 지름기

by 아람24 2022. 9. 26.
728x90
반응형

집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전동공구가 디월트이다 보니...
가끔씩 사용하는 공구의 리튬 배터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생각으로
지르게 되었습니다.
디월트 DCE100N 송풍기의 주용도는
1. 차박 시 에어매트 바람 넣고 빼기
2. 캠핑시 장착 불 피우기 송풍
3. 세차시 물기 제거

베어 툴 제품이라 배터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체와
기타 액세서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송풍기 노즐은 신축성이 있는 고무 제질입니다.


에어매트에 바람을 뺄 때 여기에 꼽으면 됩니다.


기본 제공되는 에어펌프 장착 액세서리


송풍기 입구에 장착하면 요렇게 됩니다.


송풍기 전체 조립 모습입니다.





바람의 세기는 손잡이에 조절 스위치로 합니다.


레버 고정 버튼


디월트 전동공구 사용법과 동일합니다.


저는 주로 세차 시 이용할 거라 요렇게 세팅할 껍니다.


요건 에어매트나 물놀이 튜브에 바람을 넣을 때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사이즈가 두 가지라... 용도에 맞게 꼽으면 됩니다.



바람을 뺄 땐 여기에 꼽으면 됩니다.


자충 매트에 바람 뺄 때 요긴하겠죠? ㅎㅎ


차박용 자충 매트에 바람을 넣어 봅니다!


진짜 말도 안 되는 속도로 바람을 넣어주네요. ㅋㅋ


이제는 바람을 반대로 빼봅니다.


모터 성능이 좋다 보니...
확실히 압축 성능도 뛰어나네요!



기존 휴대용 충전식 펌프보다
확실히 성능으로 압권입니다.
하지만, 충전식 대비 가격은 3배 이상이지요.
시거잭 펌프 보다 2배 이상 비쌉니다!
가성비는 절대 아니며, 디월트 배터리를 새로 사야
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비추입니다.
가성비 생각 없이, 성능으로만
사용하실 분에게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셀프 세차를 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강추는 안함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