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미니 스크린 스마트 기상관측 시계

by 아람24 2023. 11. 29.
728x90
반응형

 

크기가 작은 제품이라

박스도 아주 작네요.

 

 

본체와 USB C 타입 케이블

2개가 전부입니다.

 

 

1.5인치 크기로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240x240입니다.

 

 

뒷면에 USB

단자가 있고요.

 

전원을 연결하고,

디스플레이 상에 나타나는

IP 주소로 연결하면,

아래와 같이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각종 이미지를 GIF로 만들어주는

컨버전 창도 있으며...

 

 

원하는 테마로 변경 및

날씨, 시간, 온도 등을

원하는 단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의

SSID와 비번을 입력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마무리하면

정상적으로 디스플레이가 됩니다.

 

 

설정된 지역의

최고 온도, 현재 온도, 습도 등

기상 정보가 표시되며,

시간이 나타납니다.

 

 

 

액정의 화면 밝기도

조정 가능하고요.

 

 

모니터 아래쪽이

가장 이상적인 위치인 거 같네요.

 

 

화이트 컬러가 가장 깔끔하고,

먼지가 쌓여도 표시가 덜 날 거 같네요. ㅎㅎ

 

 

사무실에서 오랫동안 일하거나,

책상에 작은 시계가 필요한 분들에게

괜찮은 아이템이 될 거 같습니다.

 

구입 좌표 :

https://s.click.aliexpress.com/e/_Dn2k0Sx

 

7.54US $ 80% OFF|MINI Size Smart WIFI Weather Station Clock for Gaming Desktop Decoration. DIY Cute GIF Animations and Electron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