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이야기

테슬라 사이버트럭 1:18 다이캐스트 지름기

by 아람24 2023. 12. 21.
728x90
반응형

01234

23년 11월 30일 미국 기가텍사스에서

사이버트럭 인도식이 열리고,

미국 공홈에서 

1:18 다이캐스트도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 

https://blog.naver.com/odyssey24/223280758279

 

꿈의 캠핑카 사이버트럭 인도 시작

오늗 드디어 미국에서 사이버트럭 인도되었습니다. 미친 성능으로 내연기관을 포함한 모든 픽업트럭을 압살...

blog.naver.com

보통은 미국 공홈에서 시판되면,

한국엔 몇개월이 소요되는데...

이번엔 한국에도 10여일만에 판매되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은 며칠만에 품절

한국도 이틀 전에 품절되었네요. 

(가격을 보면, 절대 납득이 안되면 품절)

https://shop.tesla.com/ko_kr/product/1_18-cybertruck-_?sku=1914381-00-A

 

1:18 Cybertruck 다이캐스트

상세설명:Cybertruck 다이캐스트는 Tesla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특별히 디자인 되었습니다. 모든 세부사항, 곡선 및 표면은 실제 Cyberturck 성능을 제조하는데 사용된 것과 동일한 3D CAD 데이터를 참고

shop.tesla.com

개봉 전 박스 모습

 

 

인간이 만든...ㅎㅎ

 

 

테슬라 샵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은

90% 이상이 중국산인듯 합니다. 

 

 

모델 Y 1:18 다이캐스트와

동일한 포장 형태입니다. 

 

 

모든 공홈 제품과 동일하게

라이트에 LED가 들어 있지는 않습니다. 

 

 

아쉽지만,

다이캐스트 제품은

프렁크가 오픈되지 않습니다.

 

 

트럭 배드는 

양산 버전과 다르게

스테인리스 컬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컨셉 모델로 만들어져 있어서

좌측에 V2L로 표현되어 있지 않네요. 

트럭배드 아래 수납공간도

열리지 않습니다. 

 

 

다른 부분의 디테일은

좋은 편입니다. 

 

 

 

와이퍼도 안보입니다. 

컨셉버전이 확실하네요! 

 

 

모델 Y와 동일하게

뽁뽁이를 이용하여

도어를 열어야 합니다. 

 

 

스티어 바이 와이어가 아니라서

바퀴와 핸들이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네요 ㅋ

 

 

 

 

 

실내 트림이 화이트였으면

더 이뻤을꺼 같은데...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광활한 루프 글라스

(여름엔 쥐약ㅋ)

 

 

실제 차량의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모델 Y와 비교샷을 담아 봤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는

그렇게 크지 않네요. 

 

 

모델 Y와 비교해서

길이는 많이 길지만,

폭이나 높이는 엄청 커보이지는 않습니다.

 

 

곡선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의

직선 디자인입니다. 

 

 

사이버트럭에는

테슬라 엠블럼이 없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을꺼 같네요.

 

 

정말 사이버스러운 디자인이네요! 

 

 

모델 Y와 비교샷을 찍으니

완전히 다른 디자인의 차량이란걸

바로 느끼게 되네요! 

 

 

측면에서 바라 본 모습

 

 

사이버트럭이 앞에 있으면,

뒤에 모델 Y는 보이지도 않네요. 

 

 

능력만 된다면,

로드스터와 사이버트럭

2대를 운용하고 싶네요! ㅎㅎ

(평일 출퇴근 로드스터,

주말 여행 사이버트럭)

 

실제 차량의 크기를 

바로 가늠해 볼 수 있네요! 

 

사이버트럭...

한국에서도 빨리 인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슬라 차량 시승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주소를 이용하여,

무료 시승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tesla.com/ko_kr/drive?referral=moosung54989&redirect=no

 

시승 신청 | Tesla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Tesla 차량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www.tesla.com

 

테슬라 모델 S, 모델 3, 모델 X, 모델 Y

모두 시승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EAP, FSD 옵션은 주문 시 절대 선택하지 마시고...

 

리퍼럴 코드를 적용하여 

3개월 EAP 무료 체험과 

할인 혜택을 받고, 

결재하시기 바랍니다. 

(출고 후 EAP, FSD 주문시 취등록세 감소 효과 ㅋ)

 

리퍼럴코드가 필요하시면

https://www.tesla.com/ko_kr/referral/moosung54989

 

무성님의 추천을 통해 Tesla 제품 주문합니다

내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Tesla를 구매하고 할인 혜택(최대 ₩330,000) 및 리워드(향상된 오토파일럿 90일 이용)를 받으세요.

www.tesla.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