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사바 린다우 G 라디오 (SABA Lindau G)

by 아람24 2022. 9. 18.
728x90
반응형

요즘 독일 빈티지 라디오에 급 관심이 생겨서...

여기저기서 막 지르고 있습니다. ㅎㅎㅎ

독일에서 처음 직구한 제품~! 

 

지금은 없어진 브랜드... SABA

고급 진공관 라디오 메이커입니다. 

린다우 G 모델은 진공관에서 트랜지스터로 넘어가는 초창기 모델인데, 

71~72년생입니다. ㅋㅋ 저보다 나이가 많네요!

 

 

 

 

고급진 월넛 우드 케이스로 만들어져...

세월이 지난 지금도 너무 이쁘네요

 

 

 

 

해외에서 배송 중에 가장 파손이 심한 부분이...

우드 케이스와 주파수 표시 유리창입니다. 

 

 

 

 

다행히도 아주 멀쩡한 상태로 잘 도착했네요^^

 

 

 

 

세월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그런 디자인입니다!

 

 

 

월넛 우드로 잘 만들어진 케이스는...

봐도 봐도 너무 이쁘네요! 

 

 

 

 

여러 가지 조절하는 노브도 상당히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네요! 

 

 

 

 

미세하게 약간씩 흠집은 보이지만...

50년 가까이 된 제품이라고 보기 힘든 만큼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월넛 원판 한판으로 연결된 무늬결이 너무너무 맘에 드네요 ^^

 

사운드는 아주아주 예술~~!

요즘 출시되는 라디오와 비교하면...

시디급 음질이네요! 

저희 집은 아파트 단지 속 2층이라서,

안테나 없이 주파수 잡기 힘든데....

5개 정도는 그냥 잡히네요~! 

 

사바 린다우 G 아주 대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