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네이처하이크 캔들 램프 지름기

by 아람24 2023. 11. 28.
728x90
반응형

네이처하이크 램프 제품 중에서

레트로한 제품이 있어서

이번에 구매해 봤습니다.

알리스럽게 박스 외관은

찌그러져 있네요.

 

 

워낙 단순한 제품이라

본체와 매뉴얼, 카탈로그가 들어 있네요.

 

 

본체 바닥면을 잡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램프 헤드가 분리됩니다.

 

캔들 램프이기 때문에

캔들 접시가 내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산소가 공급될 수 있도록

구멍이 6개 뚫려 있으며,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캔들 사용 시

화상 주의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실사용 시에는 스티커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우드와 글라스, 메탈의

적절한 조합이라

심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네요.

 

램프 걸이도 있습니다.

 

 

저는 분위기용으로 사용할 거라

LED 캔들을 넣어서 사용하려 합니다.

 

 

LED 캔들을 넣어도

느낌 있는 분위기로 만들어지네요.

 

 

심플하고 분위기 있는

램프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구입 좌표 :

https://s.click.aliexpress.com/e/_Dd2Dtqn

 

22.74US $ |Naturehike Candle Lamp Outdoor Camping Portable Tent Light Atmosphere Decoration Lantern Retro Lighting Camping Equi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